신비아파트 AR카드 5탄 예언의 시작 품절주의보 발령 !

신비아파트 AR카드 5탄 예언의 시작 품절주의보 발령 !

신비아파트 신규 시즌 흥행에 발맞춰 XOPLAY에서 시즌 3 신규 고스트가 대거 포함된 신비아파트 AR 카드 5탄 예언의 시작을 출시했다. 매 출시마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반향을 일으키는 신비아파트 AR 카드시리즈 !

이번에도 XOPLAY는 04월16일 부터 쿠팡에서 진행한 특별 사전예약이 완판되며, 품절 이후 신비아파트 AR 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사전예약도 전 품목 완판되는 뜨거운 열기를 입증하였다.

매 제품마다 전국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10배 이상의 가격이 치솟기도 했던 신비아파트 AR 카드는 이번에도 역시 품절주의보가 발령되었다.

XOPLAY 공식 홈페이지 전 품목 품절 현상
쿠팡 특별 사전예약 품절 현상

신비아파트 AR 카드 시리즈 중 하이퍼레어 카드는 특수가공 제작공정을 소화하기 위해 3곳 이상의 공장으로 이송하여 제작을 완료한다고 한다. 이렇게 제작된 하이퍼레어 카드는 시중에 카드 1장에 약 8만 원에 거래되나 이마저도 구하지 못해 XOPLAY 본사로 개별 구매가 가능한지 소비자의 문의가 빗발치는 상황이라고 한다.

하리 스페셜 덱 ,두리 스페셜 덱 2종에서는 각각 합체 AR에 필요한 고스트볼 더블 X가 메인으로 들어있으며 한층 더 화려해진 일러스트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신비 타로 카드 , 강림 타로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.

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고 싶다면 신비아파트 AR 카드를 추천한다.